글보기
제목2022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경북권 9월 3일 동명면 동명지 수변공원 공연 안내 및 선곡 리스트2022-08-10 16:48
작성자 Level 1

칠곡.jpg

칠곡(선곡표).jpg

 012.jpg

색소폰 : 김형동, 베이스 : 권윤화, 피아노 : 신치호, 드럼 : 정준수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웃집 토토로, 마녀배달부 키키 등의 영화 OST를 재즈와 접목하여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갖고 있는 팀이며, 테크닉컬한 연주 기반으로 화려한 연주가 돋보이는 팀이다.

 013.jpg

바이올린 : 최지은, 첼로 : 구지은, 비올라 : 김지인


젊음과 열정으로 연주하는 Trio G는 클래식 대중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연주를 하여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좋아하고 어우러지며 음악으로 소통하는 지역문화를 만들어 가고자 창단된 전문 앙상블 팀이다. 

014.jpg
타 : 윤대천, 일렉 : 진하람, 베이스 : 김재우, 드럼 : 진수아


풍성한 사운드와 퍼포먼스로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밴드 자판기유자차(VMCT)는 첫 번째 앨범에 열한 곡의 트랙을 직접 제작, 프로듀싱 하여 2021년 [The Venmacitea]로 성공적인 데뷔, 넓은 음역과 갈라지는 듯 한 고음, 공허한 음색과 경쾌한 사운드로 자판기유자차(VMCT)만의 색을 만들어냈으며, 앨범의 트랙을 따라 이어지는 스토리로 완성도 높은 작품을 들을 수 있는 팀이다.

015.jpg
마술사 : 박주용, 변검사 : 이승도


오랜 경력의 마술팀으로 현재는 마술 공연뿐만 아니라, 중국 변검, 풍선아트 포퍼먼스를 창작 및 연출하는 팀으로 활동하고 있다. 차별화된 포퍼먼스를 통하여 관객과 함께 어우리는 공연을 기획하고 연출하며 관객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사한다. 



 

016.jpg

센스 있고 입담 좋은 경기민요 소리꾼과 감각적인 해금연주가의 만남! 전공은 다르지만 국악이라는 공통점으로 하나 되어 국악과의 결합이 생소했던 장르의 대중가요와 국악을 신박하게 크로스오버하는 그룹이다. 크고 작은 다양한 공연 경험을 바탕으로 한 관객과의 소통 능력과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하는 두 친구의 케미스트리는 계속 그 공연을 생각나게 하는 매력을 가진 그룹이다.

017.jpg

성악 : 유광준, 한준헌, 박희창, 김상국, 이준학


2004년 ‘절제된 하모니 쉼 없는 열정’아리는 슬로건으로 창단, 클래식을 비롯한 가요, 성가곡, 아카펠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를 구사하며 젊은 성악가들로 구성된 대구광역시 지정 전문 연주단체이다.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속 선택과 고민들 그리고 사랑을 남성성악중창 특유의 매력을 선보이는 팀이다.

 


칠곡군 동명지수변공원은 

대구와 인접해 있어 야경명소로 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특히 교통편 또한 용이해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많은 인파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그 중 야경이 유명한 수변교가 설치되어 있어 

많은 재미와 가족단위, 연인 등의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9월 3일 오후 6시

청춘마이크 경북권 공연이 진행됩니다!


전체.jpg
 


예술마을 민아트홀 블로그에 오시면 다양한 청춘마이크의 홍보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https://m.blog.naver.com/jihun3120/222845091215?afterWebWrite=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