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보기
제목2022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경북권 7월 27일 포항 구룡포 아라광장 공연 안내 및 선곡리스트2022-07-09 21:20
작성자 Level 1
002.jpg

003.jpg

004.jpg

003.jpg


꽹과리 : 오형우, 북 : 손호섭, 징 : 육준희, 소고 : 윤성배, 장구 : 정현지


노리광대는 대구·경북 지역의 전통문화를 보존하고 계승하고 있으며, 전통타악연희를 기반으로 하여 세계의 다양한 악기와 주법을 겸하고 이를 활용한 전통음악의 재구성 및 창작 활동에 활발히 연구하고 전통예술문화의 공유와 유행을 확산시켜 다양한 공연 기회를 통해 이를 실현하는 단체이다.


 034.jpg

 033.jpg


루프스테이션 : 조성진


루프스테이션을 활용하여 EDM, HIP HOP,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구사한다. 자리에서 즉흥적으로 내는 목소리로 리듬과 멜로디 화음을 구성하여 공연을 이어간다. 하나하나 쌓여가는 루프에 관중들은 매료되며 지루함을 잊을 수 있게 만드는 것이 LOKI만의 매력이다. 


 040.jpg

 039.jpg


보컬/기타 : 성지혜


여름의 시워함과 청량감을 느끼게 해주는 뮤지션으로, 하루의 끝에 올려다 본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을 보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음악을 들려주고자 한다. 에스텔의 특유의 가냘픈 듯 힘 있는 그녀의 목소리에 빠져드는 공연을 보여준다.


 032.jpg

 031.jpg


피아노 : 이정수, 남유신


발달장애를 가진 청년들이 이웃을 위로하는 음악을 하고자 모인 팀이다. 대중음악, OST, 클래식 등 다양한 분야의 피아노 연주곡과 편견 없이 세상을 바라보는 단원들의 순수함을 피아노 선율에 담아 관객들과 나누고자 한다.


 016.jpg

 015.jpg


성악 : 유광준, 한준헌, 박희창, 김상국, 이준학


2004년 ‘절제된 하모니 쉼 없는 열정’아리는 슬로건으로 창단, 클래식을 비롯한 가요, 성가곡, 아카펠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를 구사하며 젊은 성악가들로 구성된 대구광역시 지정 전문 연주단체이다.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속 선택과 고민들 그리고 사랑을 남성성악중창 특유의 매력을 선보이는 팀이다.


00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