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보기
제목2022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경북권 9월 3일 의성군 의성군청 분수대 광장 공연 안내 및 선곡 리스트2022-08-10 16:47
작성자 Level 1
의성군.jpg

의성군(선곡표).jpg


006.jpg
 
피아노 : 박혜인, 베이스 : 김희윤, 첼로 : 임다영


대구, 경북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예술인들이 모여 구성된 팀이다. 팀명에서 엿볼 수 있듯이 실용음악, 클래식, 미술, 무용 등 다양한 분야의 크루원들이 모여 여러 가지 새로운 시도를 하는 팀이다. 기존에 볼 수 없던 여러 가지의 분야나 장르가 융합된 새로운 형태의 예술을 보여 줄 수 있는 팀이다.  

007.jpg

기타 : 이종호, 피아노 : 허소미


일기장을 열어보는 것 같은 일상적 감성의 종코와 깊은 내면의 이야기를 표현하는 다재다능한 뮤지션 허소미의 이야기가 준비된 팀이다. 각자 만든 음악, 함께 만든 음악과 편곡한 커버곡으로, 모두가 행복해지는 나날을 선사하는 팀이다. 

 

008.jpg

비파 : 김주영


‘비파의 소리를 통해 하루의 시작과 끝을 위로한다’는 슬로건을 가졌으며, 일제강점기 사라진 우리악기 피바를 복원하고 연주하는 청년연주자이다. 우리에게 생소한 우리전통악기 비파를 알리고 그들의 일상 속에 스며들어있는 친숙한 멜로디를 새로운 음색으로 연주한다.



8월청년예술가-프사-010 (1).jpg

보컬/기타 : 성지혜


여름의 시워함과 청량감을 느끼게 해주는 뮤지션으로, 하루의 끝에 올려다 본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을 보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음악을 들려주고자 한다. 에스텔의 특유의 가냘픈 듯 힘 있는 그녀의 목소리에 빠져드는 공연을 보여준다. 

010.jpg
클래식기타 솔로를 통해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는 연주자이다. 이번 공연의 프로그램은 아르헨티나의 탱고로, 누에보 탱고의 대명사인 피아졸라의 ‘항구의 사계’를 비롯해 프랑스 기타리스트 롤랑디앙의 ‘가짜탱고’와 영화 여인의 향기 OST로 잘 알려진 카롤로스 가르델의 ‘당신이 나를 사랑하게 되는 날’ 등 서정적이고 다이나믹한 탱고의 리듬을 만끽할 수 있다. 

011.jpg

 기타 : 천병열, 타악 : 권동우, 바이올린 : 한상욱, 멀티 : 진주백


이태리어로 다이아몬드라는 뜻으로 관객 모두를 보석처럼 소중하게 생각하고 소통하기 위해 클래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를 연주하고 노래하는 팀이다. 성악가가 직접 다양한 악기를 연주함으로써, 음악을 더욱 다채롭게 표현하고 깊이 있는 연주를 선보이는 팀이다.



의성군 중심에 위치한 의성군청 앞 분수대 광장은 

주말 낮시간 많은 시민들이 모이는 장소입니다.

요즘 더운 날씨에 분수대를 가동해 많은 

사람들이 쉼을 얻는 곳입니다.  

또한  주변 상권들과 다양한 놀이거리가 있어 

주말에는 가족단위, 연인, 친구들의 모임이 많은 곳입니다,

9월 3일 토요일 오후 1시 

청춘마이크 경북권

공연이 진행됩니다!

전체.jpg 


예술마을 민아트홀 블로그에 오시면 다양한 청춘마이크의 홍보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jihun3120&logNo=222845083822&navType=by